좌충우돌 육아파파

롯데리아 의정부 신곡점 :: 모짜렐라 인더버거 & 웨지감자 내돈내산

프론티어7007 2021. 9. 16. 14:03
반응형

요즘 햄버거들의 트랜드는

모짜렐라 치즈인가봐요

 

우리가 알만한 3대 버거 브랜드들을 보면

모두 메뉴판 한 자리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버거 메뉴가 

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어요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롯데리아 의정부 신곡점
운영시간 (매일) 09:30 ~ 22:40

롯데리아 의정부 신곡점은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 40분까지에요

 

매장으로 들어가 왼쪽에서 체온 및

QR 코드 확인을 하고

정면에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면 되요

 

보통 바닥에 세워 놓는 키오스크만 봐왔는데

이렇게 테이블 위에 올려 놓는 기계는 처음 봤어요

 

그래서 매장에 들어가서5초 정도는 멍하니어디서 주문해야 하는지 찾고 있었네요^^;

 

감사하게도 제가 방문한 시간이

롯데리아 착한점심 행사 적용 시간이어서

착한점심 메뉴 중에서 메뉴를 고를 수 있었어요

 

메뉴들 가격이 정말 착했는데요

버거 세트를 3,900원에서부터먹을 수 있더라구요

 

요즘같은 때에 버거 세트를

3,900원에 먹을 수 있다니...ㅎ

 

그래도 오늘 저의 목적은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였으니

다른 생각하지 않고 예정대로 주문을 했어요

 

단, 감자 튀김은 웨지 감자로 변경

전 두꺼운 감자 튀김이 좋거든요

그래도 7,300원이더라구요

(웨지감자 +400원 추가)

 

나름 프리미엄 버거라고 할 수 있는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가 7,300원이면

착한 금액이라고 할 수 있지 않나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모습이었고요

 

거리두기 실시로 인해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는 인원의 제한으로

몇몇 테이블들은 접혀있었어요

 

롯데리아 의정부 신곡점의

총 입장 가능 인원은 30명이네요

아마도 매장 크기에 따라 숫자가 달라지겠죠?

 

 

롯데리아 메뉴 가격 참고하세요

 

롯데리아 메뉴 가격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찍어왔어요

 

포장으로 가져와서 단면을 잘랐는데요

티비에서나 보던 치즈의 모습을

눈 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모짤렐라 치즈가그냥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기분을 좋게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은 웨지 감자~

 

얇은 감자 튀김도 맛이 있겠지만

가끔은 이렇게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의

웨지 감자가 더 땡기는 날이 있죠

 

웨지 감자의 고소함과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의 조합은

기존 버거 세트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맛을 준다고나 할까요ㅎ

 

롯데리아 착한점심 행사로

기존 금액보다 천 원이나 할인 받아서

기분 좋게 한 끼를 해결한 날이었어요

 

잘 먹었으니 오늘 육아도 힘내서 화이팅 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