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육아파파

처갓집 양념 치킨 후라이드 & 올리고당 양념 :: 아이 입맛에도 굿!

프론티어7007 2021. 9. 15. 13:05
반응형

얼마전 아들이 급 치킨이 먹고 싶다며

처갓집 양념 치킨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보통은 치킨을 먹고 싶다고만 하지

이렇게 브랜드 이름까지

이야기 한 적은 거의 없었는데

 

그 날 따라 처갓집이라고 

명확하게 이야기 하는거 있죠?

 

덕분에 처음으로 처갓집 양념 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해 봤어요

 

마침 처갓집 양념 치킨 메뉴판도 있었어요

 

우리 쪼꼬미들과 함께 먹기에

한 마리는 많이 부족하고

처음부터 두 마리 주문할 생각으로

메뉴판을 보고 있었는데요

 

쪼꼬미 1호 왈~

후라이드하고 양념이 먹고 싶다고...

(메뉴는 이미 다 정해져 있었어요^^;)

 

인터넷 찾아 보니

처갓집 양념 치킨에서는

슈프림 치킨이 유명하다고 해서

 

이 참에 슈프림 치킨 한번

먹어볼까 했는데

아빠가 너무 앞서 갔나봐요

 

처갓집 양념 치킨
후라이드 & 올리고당 양념
(23,000원)

 

배민에서 주문하니

5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주말에 50분이면

양호한 수준이죠~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와 

올리고당 양념 치킨 한마리이고요

여기에 떡튀김을 추가했어요

 

비주얼은 완전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 비주얼이네요

 

치킨을 주문하긴 했지만

예전 향수를 자극하는

떡꼬치가 눈 앞에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떡튀김 쪽으로

젓가락이 먼저 가더라구요

양념은 너무 맵거나 하지 않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정도의 양념이에요

 

아이들은 신기해 하는 것 같았지만

그냥 신기해 하기만 하고

치킨으로 먼저 눈을 돌리더라구요

(똑똑한 녀석들...ㅋ)

 

처갓집 양념 치킨이 

다른 곳과 달랐던 점은

 

주문할 때 후라이드도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인데요

아래의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었어요

 

-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

- 아이도 먹을 수 있는 순한 맛

 

간혹 후라이드 치킨도

매콤한 경우가 있어서

둘째가 먹기 힘든 경우가 있었거든요

 

하지만 처갓집 양념 치킨의

후라이드 순한 맛 치킨은

매운 맛 1도 없고요

 

정말 아이들을 위한

치킨이라는 말이 맞을 정도로

아이들 입맛에 딱이었어요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도 깨끗하고 

바삭하기는 또 어찌나 바삭한지~

 

앞으로 치킨을 먹을 때면

종종 처갓집 양념 치킨에서

주문을 할 것 같은 생각이

강하게 드는 하루였어요^^

 

육아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