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육아파파

버거킹 의정부 DT점 :: 메뉴 가격 및 용현점 매장 정보

프론티어7007 2021. 9. 13. 07:39
반응형

버거킹 의정부 용현 DT점에 다녀왔어요

매장도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고

주차장도 넓어서 종종 가는 곳이에요

 

사실 주말 오전 정도에는

다른 사람이 해주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버거킹 의정부 용현DT점
매일 09:00 ~ 23:00

버거킹 의정부 용현DT점 입구에요

멀리서도 잘 보이도록 이렇게 

큰 간판이 세워져 있고요

 

매장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차에서 주문하시려면

이렇게 드라이브 쓰루 입구를 통해 

주문하시면 되고요

 

매장 입구 쪽으로 가보니

치즈렐라라고 버거킹 신메뉴가 나왔는데

통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버거로

 

쇠고기 패티와 치킨 패티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됐네요

 

버거킹 의정부 용현 DT점

오전 9시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는데요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매장 내 테이블은 그래도 넉넉한 편이었어요

 

매장에서 여유롭게 버거 세트

하나하고 가면 좋겠지만

이미 받아온 우리 쪼꼬미들의 주문이 있던터라

 

버거킹 의정부 용현DT점

매장에서의 여유는 다음으로 기약하고

메뉴 주문에 집중합니다~

 


버거킹 의정부 용현DT점 메뉴

 

프리미엄과 와퍼 메뉴들인데요

버거킹 메뉴가 이렇게 많았었나

싶을 정도로 버거킹 메뉴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쪼꼬미들 주문을 미리 받아오지 않았더라면

메뉴 고르는데 시간 좀 걸렸을 듯요.

(이렇게 많으면 선택이 쉽지 않아요ㅋ)

 

주니어 버거와 올데이킹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우선 쪼꼬미 1&2호가 주문한

주니어 와퍼 (야채 다 빼고...)와

감자 튀김, 치즈 스틱, 너겟을 주문하고

제가 먹을 콰트로치즈 와퍼를 주문했어요

 

피자이던 버거이던 치즈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더라구요

물론 칼로리는 으...음...

 

생각하면 안되겠죠^^

와퍼와 콰트로치즈 와퍼에요

다른 애들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정확히는 찍을 수가 없었네요

 

집에 와서 와퍼 단면을 보고 싶어서

버거 두 개를 자르고 있는 동안

다른 메뉴들은 이미 아이들 수중으로 넘어가

사진을 찍을 수 없을 지경에 이르렀던 지라...

 

버거킹 버거 메뉴들이 좋은게이렇게 속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다는 점이죠~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다는~

물론 두개 먹어도 든든하죠ㅋ

 

아 추가로 말씀 드리면

버거킹 의정부  용현DT점은

버거킹 아침메뉴 주문이 안되요

 

버거킹 아침 메뉴는 주문할 수 있는 매장이따로 있나보더라구요

 

전에 버거킹 아침 메뉴가 먹고 싶어서무작정 찾아갔다가 발길을 돌린 적이 있었어요참고하세요~

 

그래도 버거킹 의정부 용현DT점은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어서

 

가끔 포장 주문을 위해

매장 방문이 필요할 경우

종종 찾게 되는 매장이랍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승리하시고

육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