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육아파파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가격 (ft. 맘스터치 메뉴판)

프론티어7007 2021. 9. 14. 15:51
반응형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든든하니 괜찮네요

 

그 동안 맘스터치하면싸이버거나 딥치즈버거만 먹다가이번에는 뭔가 새로운 버거가 먹고 싶어서

 

맘스터치 메뉴 가장 위에 있는치즈홀릭버거 에멘탈로 픽!

 

아래에 맘스터치 메뉴판도 있어요

 

 

맘스터치 메뉴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단품 5,100원 / 세트 7,100원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인데요

맘스터치 버거가 대부분 그렇듯이

버거 높이와 너비가 거의 같아요

 

버거 안에 들어있는

양상추와 패티의 두께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런거는 또 안 잘라볼 수가 없죠

높이와 너비가 같은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

 

고소한 화이트 소스와 치즈가

패티와 어울어져서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버거였는데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점심으로는

충분하더라구요~

 

이번에 방문한 맘스터치 의정부점이에요

화이트 배경에 빨간색 글씨가

어디서든 눈에 띄는 맘스터치

 

매장 안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죠

 

예전 같았으면 여기서 먹고 가겠지만

요즘은 아무래도 조심해야 하니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한 컷!

 


맘스터치 메뉴판

▨  치킨 메뉴 가격

치킨의 기본인 후라이드 치킨부터

블랙쏘이치킨, 치파오치킨 등

종류도 참 다양하네요


▨  버거 메뉴 가격

버거 종류가 22가지나 되네요

 

그래도 가성비 버거답게

대부분의 버거 메뉴 가격이

5,000원 밑이네요

 


▨  사이드 메뉴 가격

치킨과 버거 메뉴가 다양하듯이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도 상당히 다양하네요

 

이번에는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에멘탈을 한번 먹어봤으니다음에는 싸이 플렉스버거를 한 번 시도해 볼까해요

 

언제나 육아에 진심인 육아파파였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반응형